[에듀윌] 9급공무원 채용 확대 소식에 발 빠른 수험생들

입력 2019-12-19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부가 내년도 국가직 공무원을 1만6315명 증원하는 계획을 밝히면서 2020년 지방직 공무원 충원 예상 규모는 3만 명을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발 빠른 수험생들은 늘어나는 공무원 충원 소식에 발맞춰 합격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처음 9급공무원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 교과서’를 마련했다.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9급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최신 개정을 반영한 합격 교과서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9급공무원 합격 교과서는 초시생을 위한 맞춤 설계 입문서로 필수과목과 선택과목으로 구성된 두 가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국어·영어·한국사로 구성된 필수과목 편과 행정학·행정법으로 구성된 선택과목 편으로 나누어 엮었다.

특히 에듀윌 교수 학습 가이드 팁을 비롯해 과목별 필수 기초이론을 정리해 빈출 이론을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으며, 생소하고 어려운 용어들을 초시생 눈높이에 맞게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교재를 통해 9급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공시생들은 학습 방향을 올바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기초이론 및 빈출 이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현재 선착순 추가 혜택으로 합격 교과서 저자 직강 ‘기초이론 강의’를 제공 중이다.

에듀윌이 마련한 9급공무원 합격 교과서는 12월 1일 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