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이현성-김정아, 엑소와 이소라를 다시 들려주다

입력 2019-12-19 2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채널A ‘보컬플레이2’가 캠퍼스 뮤지션들의 모든 것을 던질 8강전 방송을 앞두고 ‘힙살힙죽 보이’ 이현성(호원대)과 ‘맨발 요정’ 김정아(성신여대)의 무대를 선공개했다.

19일 채널A ‘보컬플레이: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제작진이 선보인 선공개 영상에서 이현성은 한층 스타일리시해진 R&B 보컬로 ‘Love me right’(원곡: 엑소)를 선곡, 아름다운 색소폰 멜로디와 함께 겨울 감성을 촉촉하게 적시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보였다.

한층 더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와 원곡을 더욱 풍부하게 재해석한 이현성의 무대는 하이라이트 직전까지만 선공개돼, 이현성이 선보일 ‘필살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웠다.

다음으로, 초반 라운드 부진 속에 ‘꼴찌 여대생’으로 불렸으나 파격적인 2연속 맨발 무대로 지목전과 16강전에서 모두 승리하며 ‘맨발 요정’으로 거듭난 김정아는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원곡: 이소라)를 선곡, 애절함을 극대화한 목소리로 가슴을 울렸다.

청아한 목소리와 함께 마음 깊이 전달되는 김정아의 목소리에 관객들은 눈을 감으며 감동을 느꼈고, 심사위원인 스윗소로우 김영우는 “모든 걸 던져라”라고 속삭이듯 응원을 보냈다.

엑소와 이소라의 ‘러브송’을 색다른 개성으로 소화한 두 캠퍼스 뮤지션, 이현성과 김정아의 풀 무대는 12월 21일 방송될 채널A ‘보컬플레이2’에서 공개된다.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 ‘보컬플레이2’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