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애중계’ 여사친 팔짱 두고 ‘썸이다 VS 아니다’ 토론 발발

입력 2019-12-23 08: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편애중계’의 편애 중계진이 썸의 기준을 두고 난장 토론을 벌인다.

내일(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에서는 연애를 글로만 배운 모태솔로들을 찾아가 혹독한 트레이닝과 함께 솔로 탈출을 응원한다.

이날 모인 중계진들은 이번에 응원할 선수들이 ‘키스’를 ‘뽀뽀’로 생각하고 밥 한 끼 먹으면 ‘썸’이라고 여긴다는 말을 듣는다. 충격을 금치 못한 이들은 연애에 완벽하게 무지(無智)한 선수들의 상황에 각종 참견을 쏟아낸 데 이어 ‘썸’과 ‘사귐’의 차이점 논쟁에까지 이른다.

특히 여사친과 남사친 사이의 팔짱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서장훈은 “이성적인 감정 없이 팔짱은 낄 수 있다”고 발언해 파장을 불러일으킨다. 너무 개방적이라며 ‘팔짱은 썸’이라는 찬성파와 충분히 그럴 수 있다며 ‘썸이 아니다‘에 동조하는 반대파로 나뉘어 팽팽하게 대립한 것.

이후에도 연애는커녕 썸 경험조차 없는 무(無)썸자들의 향연이 펼쳐지면서 현장이 중계진들의 속 터지는 소리로 가득 찼다고 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간질이고 있다.

또한 선수들의 소개를 듣고 어느 때보다 자신감에 찬 서장훈은 시간이 지날수록 진지하게 몰입, 진심으로 솔로 탈출을 기원하며 소문난 연애 카운슬링 실력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연애 신생아 3인방을 향한 무조건적 편애와 응원으로 유쾌하고 공감 가득한 웃음을 선사할 MBC ‘편애중계’는 내일(24일) 밤 9시 5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