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어린이 건강 음료 2종 출시

입력 2019-12-25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초롱초롱 블루베리’.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맛과 영양을 갖춘 성장기 어린이 건강 음료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초롱초롱 블루베리’ 2종을 출시한다.

‘튼튼쑥쑥 녹용홍삼’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양질의 강원도 토양에서 추위를 견뎌낸 6년근 홍삼의 영양을 함께 담은 제품이다. 당귀, 황기, 감초 등 9가지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대보추출농축액과 비타민B군, 비타민A, C, D, 아연도 더했다. 오렌지농축액을 넣어 홍삼의 쓴맛은 최소화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냈다.

‘초롱초롱 블루베리’는 눈 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 적포도, 빌베리 등 새콤달콤한 맛의 베리 3종을 담은 제품이다. 비타민B군과 비타민C, 아연을 함유했다. 간식용이나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의 갈증 해소용으로도 제격이다.

이 제품들은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흘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한 팩당 용량을 40ml로 설계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한 번에 먹을 수 있다. 합성향료, 보존료는 첨가하지 않았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튼튼쑥쑥 녹용홍삼과 초롱초롱 블루베리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물론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키즈 맞춤형 레시피로 설계한 건강 음료”라며 “천호엔케어의 35년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