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 홍진영X노라조, 美친 텐션 콜라보

입력 2020-01-01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 가요대제전’ 홍진영X노라조, 美친 텐션 콜라보

가수 홍진영과 노라조가 ‘2019 MBC 가요대제전’에서 특급 콜라보 무대를 펼쳤다.

홍진영과 노라조는 31일 생방송된 MBC ‘2019 MBC 가요대제전’ 1부에 출연했다.

목욕 타월과 결합한 캉캉드레스와 샤워 가운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강렬하게 등장한 노라조는 ‘샤워’를 열창하며 ‘가요대제전’의 열기를 한껏 끌어 올렸다.

‘사이다’ 노래로 넘치는 끼를 발산했고, 홍진영이 합류해 흥을 더하자 유쾌한 에너지가 폭발했다. 홍진영은 블랙 원피스에 초록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등장해 노라조의 포인트 안무를 함께 소화하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유쾌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이어 ‘오늘 밤에’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든 홍진영은 곡 중반 등장한 노라조와 함께 EDM 비트에 맞춰 흥으로 무장한 군무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오늘밤에’ 무대에서도 홍진영과 노라조는 눈 뗄 수 없는 케미를 완성했다. 특히 노라조는 놀라운 댄스 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워 관중을 웃음 짓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동료 가수들도 어깨를 들썩이며 흥에 겨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2019 MBC 가요대제전’에는 홍진영을 비롯해 AOA, 던, 갓세븐, 있지, 몬스타엑스, NCT 127, TWICE, 국카스텐, 규현, 김재환, 노라조, 뉴이스트,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세븐틴, 셀럽파이브, 성시경, 송가인, 아스트로, (여자)아이들, 청하, 태민, 우주소녀, 오마이걸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 가요대제전 방송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