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다니엘 헤니×크리미널 마인드 우정 인증샷 공개

입력 2020-01-09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가 15번째 시즌을 맞아 특별한 사진을 공개하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드라마 촬영 중 '크리미널 마인드'의 출연진들이 함께 찍은 단체 스틸 사진과 프리미어 행사 당시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한 것.

특히 크리미널 마인드의 멤버들이 현재 '휠 오브 타임(Wheel of Time)' 촬영으로 인해 홍보 활동에 참석하지 못한 다니엘 헤니를 대신하여 그가 나온 포스터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과시했다. 작년 봄 마지막 시즌의 사전 촬영을 모두 마쳤지만, 사진 속에는 오랜 시간동안 함께 해 온 만큼 진한 동료애와 끈끈한 우정이 그대로 녹아들어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다니엘 헤니는 '크리미널 마인드' 스핀오픈 작품인 '크리미널 마인드: 국제범죄수사팀' 출연에 이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미널 마인드' 정규 시즌인 시즌 13부터 캐스팅 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맷 시몬스' 역을 맡아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활약해온 다니엘 헤니는 그동안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종종 크리미널 마인드 현장의 사진과 소식을 전하며 꾸준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온 바 있다.

최근 다니엘 헤니는 지난 9월 아마존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대형 판타지 드라마이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휠 오브 타임'의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짓고 로자먼드 파이크, 조샤 스트라도스키 등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체코에서 연일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 15는 지난 8일부터 미국 현지 시각 오후 9시 첫방송을 시작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