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손예진에 청혼 “돌고 돌아온 인연”

입력 2020-01-13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손예진에 청혼 “돌고 돌아온 인연”

'사랑의 불시착' 김정현이 손예진에게 청혼했다.

김정현(구승준 역)은 지난 11~12일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 7~8회에서 손예진(윤세리 역)이 남한에 가지 못하게 하면서도 그의 안전을 지켜주려 노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승준(김정현)은 천사장(홍우진)에게 조철강(오만석)이 트럭부대를 동원해 교통사고를 냈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렇다고 사고를 내면 어떡하냐, 사람 다치면 어쩌려고"라며 화를 냈다.

그 후 윤세리의 생사를 걱정하던 구승준은 윤세리로부터 연락을 받고, 그가 있는 병원으로 달려갔다. 윤세리를 만난 구승준은 윤세리를 자신이 머무는 안전가옥으로 데리고 왔다. 윤세리는 리정혁(현빈)이 걱정할 거라며 그에게 연락하려고 했지만, 구승준은 "이제 보디가드 필요 없잖아, 내가 있는데. 나랑 여기 있다 돌아가면 되잖아"라며 "이성적으로 판단해. 당신 숨겨준 사람들 다 잘못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짜 신분을 가지고 북한에 들어온 자신과 결혼하면 안전하게 남한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설득했다. 또 저녁 만찬을 준비하고 윤세리에게 "아무리 서류상이더라도 갖출 건 갖춰야할 것 같다. 나 지금 청혼하는 것이다. 7년 전 깨진 인연이 돌고 돌아온 것 같다"라며 반지를 끼워줬다.

구승준은 "리정혁을 향한 감정은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충분히 가질 수 있는 감정이다. 하지만 여기 떠나면 사라질 가짜다"라고 설득했다.

두 사람이 머문 안전가옥에 리정혁(현빈)이 찾아왔고, 경호원들과 싸우는 리정혁에게 윤세리가 가려하자 "저 사람이 세리 씨 집에 가게 해 줄 것 같아? 여기 북한이다. 세리 씨가 집에 무사히 돌아간다는 건 리정혁 씨가 무사하지 못하다는 거다"라며 "눈 딱 감으면 모든 게 원래대로 돌아갈 것"이라고 설득했다. 하지만 윤세리는 리정혁과 함께 떠났다.

조철강은 구승준이 윤세리를 숨겼다는 것을 알게 되고, 안전가옥을 찾아와 구승준에게 총을 겨눠 긴장감을 더했다. 윤세리가 남한에 가는 것을 막아야 하면서도, 윤세리의 안전을 지키고 싶은 구승준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김정현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