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바이오, 종합비타민·뼈 관절 영양제 3종 출시

입력 2020-01-13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가 종합 비타민 미네랄 영양제 1종과 뼈·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제 2종을 출시했다.

‘영양밸런스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비타민B1, B2, B6, C, D와 판토텐산, 엽산, 아연 등 12가지 비타민 미네랄이 1일 영양기준 이상 함유돼 있다.

성장기 청소년과 중년 여성을 위한 ‘뼈건강 칼슘 비타민D’는 칼슘뿐만 아니라 한국인 결핍 영양소 1위로 꼽히는 비타민D와 함께 폴리감마글루탐산도 함유돼 있어 칼슘이 체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관절건강 MSM NAG’는 중장년층의 관절과 연골 건강을 위한 영양제다. MSM(Methyl Sulfonyl Methane, 식이유황)은 관절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요소인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된다. MSM을 섭취하면 관절의 통증이 줄어들고, NAG를 섭취하면 관절의 불편감을 줄이고 보행능력까지 개선됐다는 시험 결과도 있다.

또한 이 제품들은 알약이나 캡슐을 만들 때 생산성 향상과 제품 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을 사용하지 않았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바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이들 중 1일 영양기준을 충족시키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자생바이오의 영양제 3종으로 일상 속에서 미처 챙기지 못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