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훈훈”…‘클로젯’ 하정우x김남길, 유쾌한 현장 스틸

입력 2020-01-16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클로젯’이 하정우, 김남길의 현실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웃음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클로젯’에서 하정우는 사라진 딸을 찾아나선 상원 역으로, 김남길은 미스터리의 비밀을 알고 있는 경훈 역으로 분해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 이나(허율)의 비밀을 풀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상반되는 두 배우의 케미와 유쾌한 현장 분위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 하정우, 김남길은 진지한 모습으로 연기를 펼치다가도 카메라가 꺼지면 서로 웃음을 보이며 찰떡 케미를 발산하였다. 두 배우는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도 함께 보여줬다.


하정우는 “드라마의 감정적 밀도가 높아질 때 경훈 캐릭터가 밸런스를 잡아준다. 김남길 배우와 함께 촬영하는 시간이 굉장히 든든했다”라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김남길은 “처음 제안을 받고 ‘이 조합 신선하다’ ‘재밌겠다’ 싶은 느낌이 들었다. 역시나 주거니 받거니 호흡이 좋았다”고 말해 두 사람의 시너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현실 친분을 넘어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는 하정우, 김남길의 모습은 스크린까지 고스란히 이어져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대세 배우 하정우, 김남길의 열연과 환상의 호흡을 볼 수 있는 영화 ‘클로젯’은 2월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