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공은 힙합’ 송민호×자이언티, 오늘(21일) V LIVE 생방송 [공식]

입력 2020-01-21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전공은 힙합’ 송민호×자이언티, 오늘(21일) V LIVE 생방송 [공식]

대학가 힙쟁이들의 빛나는 랩 성장스토리를 담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힙합 예능 ‘내 전공은 힙합’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21일 밤 8시 송민호-자이언티가 네이버 스페셜 VLIVE 생방송을 오픈한다. 이에 10개 대학 12개 힙합 동아리의 대힙신을 만나 온 송민호-자이언티의 뒷이야기에 관심이 치솟는다.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지난 13일 첫 선을 보인 이래 6회가 방송된 V오리지널 웹예능 ‘내 전공은 힙합’(연출 이상윤)은 경쟁과 디스에 기운 서바이벌이 아닌 건강한 컴피티션을 표방하는 예능 프로그램.

송민호-자이언티가 숨은 ‘대힙신’(대학 힙합 신)을 만나기 위해 서울에서 포항까지 국내 유수의 캠퍼스를 찾으며 매회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회는 서울대 ‘트리플 에이치’, 2회는 한양대 ‘쇼다운’, 3회는 성균관대 최강 퍼포먼스 ‘꾼’, 4회는 고려대 ‘테라’와 연세대 ‘알와이유’, 5회는 경희대 ‘바운스’, 6회는 용인대 ‘리퍼블릭’을 방문하는 등 놀라운 재능을 지닌 대힙신들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오늘(21일) 생방송되는 ‘내 전공은 힙합’ 스페셜 VLIVE에서는 송민호-자이언티가 각 대학가에서 찾아낸 숨은 실력파 래퍼들을 놓고 이들의 실력, 플렉스(flex) 를 분석하는 것은 물론 자신들의 원픽을 공개할 예정.

또한 식당 밥, 주차장 위치, 매점 아이템 등 학교 방문에 얽힌 시시콜콜한 뒷이야기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내 전공의 힙합’에 대한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고 화려한 코디네이터 라인업, 우승팀 특전 등 앞으로 진행될 경연 라운드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