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EBS 라디오 ‘정세운의 경청’ 설 특집 방송 출연 [공식]

입력 2020-01-22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순재, EBS 라디오 ‘정세운의 경청’ 설 특집 방송 출연 [공식]

EBS 라디오 ‘정세운의 경청’ 설 특집 방송에 배우 이순재가 출연한다. 이순재는 이날 ‘인생 선배와의 대화, 선톡’이라는 코너에서 청소년들의 인생 대선배로 함께할 예정이다.

올해로 연기 인생 65년차를 맞이한 이순재는 드라마는 물론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과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에 출연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는 현역 최고의 국민배우로 꼽힌다. 최근에는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통해 관객을 만나며 바쁜 나날을 보내는 와중에도 청소년을 위해 이번 방송에 기꺼이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순재로서의 인생스토리와 청소년을 위한 고민 상담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경청’의 DJ 정세운은 ‘이순재 선생님을 모시게 되어 무척 떨리고 설렌다’며 ‘어렵게 모신 분인 만큼 어느 때보다 뜻 깊은 시간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EBS FM ‘경청’은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을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