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시험에 관한 궁금증 해결하는 팁 공개

입력 2020-01-23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9급공무원 시험에 대한 질문을 바로 올리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모든 공시생들의 마음일 것이다. 특히나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사람의 노하우도 함께 엿볼 수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7급공무원, 9급공무원 등 공무원 지식 공유 서비스인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을 오픈했다.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이란 공무원 합격 지식 Q&A 서비스로 시험 정보, 과목별 문제풀이 등 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이 질문을 올리면 에듀윌 지식인 공식 인증 ‘지식 마스터즈’, 합격자, 학습매니저 등이 답변해준다.

공시생들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어, 9급공무원 등 관심 유형을 따로 설정해 나만의 맞춤 질문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러한 ‘관심 질문 배달’을 통해 공시생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확인함으로써 놓친 개념에 대한 복습도 가능하다.

또한 가산점, 학습방법 등 공무원 시험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해주는 ‘친절한 지인씨’, 합격생들의 비법을 모아놓은 ‘합격자 공부 방법’ 등 7급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도움을 주는 코너들이 마련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지식인 공인중개사’의 인기에 힘입어 공무원 지식인도 확대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공무원 시험일정, 공부방법, 문제풀이, 학습상담까지 공시생들의 ‘합격 수다’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에듀윌 지식인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