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첫방 ‘끼리끼리’ 인교진VS하승진, 예능 블루칩…밀가루 범벅 포착

입력 2020-01-26 13: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첫방 ‘끼리끼리’ 인교진VS하승진, 예능 블루칩…밀가루 범벅 포착

MBC 새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 인교진과 하승진이 ‘교진장군’과 ‘하장승’으로 변신, ‘씬 스틸러’ 콤비를 결성했다.

오늘(26일) 오후 5시 첫 방송 예정인 MBC ‘끼리끼리’에서 인교진, 하승진이 신들린 예능감을 자랑하며 예능계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등극할 전망이다.

먼저 배우 인교진의 불꽃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버라이어티 예능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만큼 남다른 열정을 뿜어내며 녹화에 임했다. 리더십 테스트로 진행된 카트 라이딩에서 인교진은 황광희를 붙잡고 “우승을 한 번 해보자”며 승부사 기질을 발휘했다. 그는 마치 전쟁터의 장군처럼 다른 팀들의 라이딩을 예의주시하며 공략법을 구상하는가 하면 ‘엄근진(엄격 근엄 진지)’ 포스로 황광희를 리드하는 등 활약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전 농구선수 하승진 또한 ‘하장승’으로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다. 그는 대한민국 최장신답게 221cm의 신장을 적극 활용해 박명수 황광희를 번쩍 들어 올리고 있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예전부터 하승진에게 업혀보고 싶다고 밝힌 황광희는 ‘하장승 표 목마’를 타자마자 “이곳은 미세 먼지가 없는 청정 구역이에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또 하승진에게 붙잡혀 윗 공기를 체험한 박명수는 상상 이상의 높이에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새하얀 밀가루를 뒤집어쓴 인교진, 하승진의 얼굴이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마치 자신의 얼굴이 어떤 상태인지 까맣게 모르는 듯 서로의 얼굴을 보고 파안대소하고 있어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발군의 예능감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은 인교진, 하승진의 활약은 오늘(26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되는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26일) 오후 5시 첫 방송한다.

<사진제공> MBC ‘끼리끼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