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X남도현, 첫 팬미팅 티켓 랭킹 1위

입력 2020-01-26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한결X남도현, 첫 팬미팅 티켓 랭킹 1위

가수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해피 데이 : 벌스데이)가 단독 판매 중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콘서트 전체 부문 예매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2일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8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2월 2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로서 압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1월 이한결, 남도현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트 수 2억 5천만을 돌파하며 1억 하트 달성 공약으로 팬미팅 개최, 2억 하트 달성 공약으로 팬 콘서트 개최를 내세우며 화제를 모았고 1억 하트 달성 공약인 팬미팅 개최를 실천한다고 알리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바 있다.

현재 이한결, 남도현은 팬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에선 그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는 물론 특급 팬 이벤트까지 준비해 팬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또 첫 팬미팅인 만큼, 보다 더 멋진 공연을 팬들에게 선보이고자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콘서트 전체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차지한 이한결, 남도현의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는 오는 2월 2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오후 1시와 오후 6시 총 2회 개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