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47년 만에 국가직 전환되는 ‘소방공무원’ 인기

입력 2020-01-29 2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재 소방공무원의 98.7%는 모두 각 시도에 소속된 지방직이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모두 국가직으로 전환된다.

지난해 11월 소방공무원법, 소방기본법 등 6개 법안이 국회 본회를 통화하면서 2020년 4월부터 모든 소방공무원이 국가직으로 전환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을 1만5000명 증원 계획까지 밝혀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소방 확대채용패스’ 과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전 과목 전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2021년까지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제세공과금 22% 공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수험생이 강의를 충실히 따라오기만 하면 기초이론부터 마무리 특강까지 자동으로 회독을 완성시켜주는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또한 철저한 기출을 분석하여 출제 핵심 내용만을 담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용 수험서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돕는 프리미엄 서비스 ‘독한 에듀윌’을 제공하며,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1만3500제 문풀훈련소’와 고득점 패키지 등을 마련해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365일 전문 학습매니저의 스마트한 합격 시스템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을 관리하는 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