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데이지,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발표→애절한 감성 넘버

입력 2020-02-01 0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데이지,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발표→애절한 감성 넘버

가수 더 데이지(The Daisy)가 감수성 짙은 이별 테마 OST를 선보인다.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더 데이지는 수록곡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녹음을 끝내고 2월 1일 음원을 발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1L2L이 더 데이지의 감성 코드에 맞추어 완성한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는 웅장하고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극중 이별에 가슴 아파하는 남녀 주인공의 테마곡으로 등장하는 이 곡은 더 데이지의 호소력 짙고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 음악적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있다.

더 데이지는 가수 한경일과 협업을 이루어 발표한 최신곡 ‘착한 사람 만나’를 통해 어쩔 수 없이 이별을 맞이한 연인의 마음을 전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신곡 OST를 통해 색다른 감성으로 애절함을 전하고 있다.

드라마 ‘우아한 모녀’(연출 어수선, 극본 오상희)는 엄마 차미연(최명길 분)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 한유진(차예련 분)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물로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연속되며 시청자 재미를 이끈다.

최근 방송에서는 차미연(최명길 분)과 서은하(지수원 분)의 팽팽한 대립이 그려진 가운데 엄마의 바람대로 한국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공항에 도착한 한유진이 사기와 배임 혐의로 형사들에게 체포되는 광경이 그려지는 등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보여주었다.

‘우아한 모녀’ OST 더 데이지의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는 2월 1일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