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상이♥박동빈 결혼 소감 “실검까지…많이 웃겠다” (ft.안재모)

입력 2020-02-05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이상이♥박동빈 결혼 소감 “실검까지…많이 웃겠다” (ft.안재모)

배우 이상이 박동빈의 결혼이 화제다.

4일 이상이와 박동빈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했다.

이에 이상이는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제 함께 많이 웃을게요. 갑자기 기사를 많이 서주셔서 실검까지. 좋은 말씀 축하해주시고 응원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기사 #인터뷰 #축하문자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또한 웨딩화보 촬영 현장 사진도 다수 게재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5일 이상이와 박동빈의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는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가 오는 2월 29일 백년가약을 맺는다”면서 “연기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2년간의 열애 끝에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2018)로 인연을 맺은 후 스포츠라는 관심사로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같은 곳을 바라보며 나아갈 두 사람의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 결혼 이후에도 늘 그래왔듯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두 사람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이와 박동빈의 결혼식 사회는 동료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배우 안재모가 맡는다.

한편, 박동빈은 드라마 ‘야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대조영’ ‘성균관 스캔들’ ‘위대한 조강지처’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드라마 ‘사랑했나봐’ 속 주스 리액션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상이는 2001년 영화 ‘선물’로 데뷔, 드라마 ‘주몽’ ‘울랄라 부부’ 등에 출연했다.




<이하 와이피플이엔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의 소속사 와이피플이엔티입니다.

두 사람과 관련한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가 오는 2월 29일(토) 오후 5시 30분,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연기자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소중한 약속과 함께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박동빈 씨와 이상이 씨에게 늘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이제 같은 곳을 바라보며 나아갈 두 사람의 앞날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사회는 동료 연기자이자 같은 와이피플이엔티 소속인 배우 안재모 씨가 맡아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결혼 이후에도 늘 그래왔듯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두 사람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