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웹툰 ‘만찢남녀’ 드라마로 제작…6월 방송 [공식]

입력 2020-02-12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플레이리스트, 웹툰 ‘만찢남녀’ 드라마로 제작…6월 방송

플레이리스트가 네이버웹툰 ‘만찢남녀’와 손잡고 첫 웹툰 원작 드라마 제작에 나선다. 웹드라마계 1인자 플레이리스트가 첫 웹툰 원작 드라마 제작에 들어간다.

웹툰 ‘만찢남녀’는 여고생 한선녀 앞에 10년도 더 된 순정만화 속 존재하는 남자 주인공 천남욱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다. 순정만화 ‘선녀와 남욱군’ 속 여자 주인공과 똑같은 얼굴, 이름을 가진 선녀 앞에 만화를 찢고 남욱이 현실 세계로 나타나면서 순탄한 학교 생활도 꼬이기 시작한다.

2019년 9월부터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일요일 인기리에 연재 중인 님니작가의 ‘만찢남녀’는 평점 10.0의 놀라운 기록을 나타내듯 독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만찢남녀’ 드라마는 네이버 계열사 간의 2020년 新프로젝트로, 플레이리스트(제작)와 네이버웹툰(원작)이 만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 ‘엑스엑스’(XX) 등 제작하는 작품마다 흥행 돌풍을 일으킨 플레이리스트의 첫 웹툰 원작 드라마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기록적인 조회수는 물론 탄탄한 작품성, 뜨거운 화제성까지 모두 잡은 플레이리스트가 보여줄 드라마 ’만찢남녀‘가 쓸 새로운 계보와 완성도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드라마 ‘만찢남녀’는 캐스팅을 마무리 짓는 대로 촬영에 돌입하여 오는 6월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