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Dr. 베베’ 안무 연습 영상 공개…블랙홀 퍼포먼스

입력 2020-02-14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타곤, ‘Dr. 베베’ 안무 연습 영상 공개…블랙홀 퍼포먼스

그룹 펜타곤이 신곡 'Dr. 베베'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은 지난 13일 오후 10시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2일 발매된 정규 1집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의 타이틀곡 'Dr. 베베'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펜타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사복을 입고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빨아들이는 블랙홀과도 같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발을 구르는 도입부부터 억압을 표현한 시그니처 손 안무 그리고 멤버 키노의 뒤로 쓰러지는 고난도 퍼포먼스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펜타곤이 데뷔 후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펜타곤이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하고 풍성한 음악적 역량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r. 베베'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댄스 곡으로, '믿고 듣는 히트곡 메이커' 리더 후이가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다.

'Love, Fall, Hurt and Crazy'라는 네 가지 테마 안에서 사랑에 빠지고 이별하고 상처받고 미쳐가고 다시 사랑하며 반복되는 '사랑의 굴레'를 이야기하며, 그 굴레 안에서 나를 치유해줄 유일한 존재는 'BeBe'뿐이라는 누군가의 울부짖음을 가사와 퍼포먼스에 담아냈다.

파격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Dr. 베베'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인 14일 0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38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펜타곤은 오늘(14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Dr. 베베'와 수록곡 '동백꽃' 무대를 선사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