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에버헬스 다이렉트’, ‘검진이지’로 브랜드명 변경

입력 2020-02-17 11: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가 기업 건강검진업무 관리 무료 솔루션 ‘에버헬스 다이렉트’의 브랜드명을 ‘검진이지’로 변경하고, 중소기업 시장 확장에 나선다.

유비케어는 지난해 3월 서비스 출시 후 약 1년만에 브랜드명을 교체하며, 고객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홈페이지 개편도 완료했다. 중소기업 건강검진 업무를 대기업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서비스 및 시스템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중소기업이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건강검진의 질적 향상과 업무 편의성 제고를 위해 각 기업과 전국 150개 검진센터가 연결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검진이지 홈페이지에서 각 검진센터를 비교 선택할 수 있으며, 관련 부서 담당자는 기업별로 제공되는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임직원 건강검진 진행 상황의 실시간 확인도 가능하다. 또한 기업 임직원은 ‘검진이지 앱’을 통해 검진 예약부터 결과 조회까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검진이지는 지난 한 해 동안 누적 고객사가 약 200곳에 이를 만큼 높은 인지도와 안정된 시스템을 확보한 상품”이라면서, “이번 브랜드명 변경과 홈페이지 및 서비스 개편을 통해 기업 건강검진 업무의 필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