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레드벨벳 웬디, 부상 이후 근황 공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입력 2020-02-23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레드벨벳 웬디, 부상 이후 근황 공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레드벨벳 웬디가 근황을 직접 공개했다.

지난해 연말 ‘SBS 가요대전’ 개별 무대 리허설 도중 무대 아래로 추락해 얼굴을 다치고 오른쪽 손목과 골반이 골절되는 부상을 당한 웬디. 그는 활동을 중단하고 두 달째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21일 생일을 맞은 가운데 웬디는 SNS에 직접 글을 올리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그는 먼저 “두 달 만에 이렇게 게시물을 올리게 되는 것 같은데요. 21일인 오늘 제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웬디는 “여러분들의 걱정과 사랑 덕분에 잘 회복하고 있고 좋아지고 있답니다. 많이 놀라게 해드리고 걱정시켜 드린 거 같아서 미안해요”라며 “벌써 2월도 다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느린 것 같으면서도 빠른 것 같기도 하고”라고 밝혔다.

웬디는 팬들에게 “인스타 라이브 때 말했던 것처럼 저는 어디 안 가고 여기 그대로 있을 거예요. 평생 노래할 거니까요”라며 “빨리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할게요! 그동안 매일 매일 행복한 날들만 보내고 계세요”라고 복귀를 약속했다. 그러면서 “언제나 정말 많이 고맙고 좋아해요 우리 러비들 아주 많이 보고 싶어요”라고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레드벨벳 웬디 근황 SNS 전문>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웬디입니다~
오랜만이죠 여러분? 놀라셨나용??

두 달 만에 이렇게 게시물을 올리게 되는 것 같은데요~ 21일인 오늘 제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여러분들의 걱정과 사랑 덕분에 잘 회복하고 있고 좋아지고 있답니다~ 많이 놀라게 해드리고 걱정시켜 드린 거 같아서 미안해요. 벌써 2월도 다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느린 것 같으면서도 빠른 것 같기도 하구..ㅎㅎ

우리 러비들~ 인스타 라이브 때 말했던 것처럼 전 어디 안 가고 여기 그대로 있을 거예요~ 평생 노래할 거니까요~ 그러니깐 빨리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할게요! 그동안 매일 매일 행복한 날들만 보내고 계세요!!

언제나 정말 많이 고맙고 좋아해요 우리 러비들 아주 많이 보고 싶어요~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