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더쇼’ 이어 ‘쇼챔’까지 1위… “감사한 마음 잊지 않을 것”

입력 2020-02-26 1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 후 연이은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아이즈원은 2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1위를 거뒀다.

이에 아이즈원은 "이렇게 값지고 소중한 1위를 위즈원 덕분에 하게 됐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다.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다"며 "'블룸아이즈' 앨범을 위해 고생해준 회사 분들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아이즈원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아이즈원은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과 타이틀곡 '피에스타' 무대를 선보였다. 민트와 원색 계열의 의상으로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또 파워풀하면서도 우아한 댄스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감각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무대뿐만 아니라 '쇼챔피언'의 코너 '음.소.거' 주인공으로 선정된 아이즈원은 이번 앨범 '블룸아이즈'의 관전 포인트부터 킬링 파트 댄스, 가장 좋아하는 수록곡, 뮤직비디오에서 좋아하는 장면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앞서 아이즈원은 지난 25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거두며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오리콘 해외 음반 차트에서 '블룸아이즈(BLOOM*IZ)가 1위를 기록했고, 발매 일주일 만에 356,313장의 총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걸그룹 역대 초동 신기록을 세우는 등 눈부신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정규 1집 타이틀곡 '피에스타'로 활발히 국내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