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DS] ‘곤잘레스 VS 헨드릭스’ WSH-CHC, 5차전 라인업 발표

입력 2017-10-13 07:31:00


[동아닷컴]

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와 시카고 컵스가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5차전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워싱턴과 시카고 컵스는 13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워싱턴 D. C.에 위치한 내셔널스 파크에서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5차전 경기를 펼친다.

승리 팀이 챔피언십 시리즈에 오르는 중요한 경기에서 워싱턴은 선발 투수로 2차전에서 5이닝 3실점을 기록했던 지오 곤잘레스를 등판시킨다. 시카고 컵스는 1차전에서 7이닝 무실점 완벽투를 펼쳤던 카일 헨드릭스를 앞세워 챔피언십 시리즈 진출을 노린다.

이날 워싱턴은 테이블 세터 진에 트레이 터너(유격수)-제이슨 워스(좌익수)를 배치했다. 중심타선에는 브라이스 하퍼(우익수)-라이언 짐머맨(1루수)-다니엘 머피(2루수)가 나서고 하위타선은 앤서니 렌던(3루수)-맷 위터스(포수)-마이클 테일러(중견수)-지오 곤잘레스(투수)가 구성했다.

시카고 컵스는 케이블 세터 진에 존 제이(좌익수)-크리스 브라이언트(3루수)가 나서고 중심타선에는 앤서니 리조(1루수)-윌슨 콘트레라레스(포수)-알버트 알모라 주니어(중견수)가 이름을 올렸다.

하위 타선에는 애디슨 러셀(유격수)-제이슨 헤이워드(우익수)-하비에르 바에즈(2루수)-카일 헨드릭스(투수)가 나선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BEST info

오늘의 스포츠동아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