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 우, 나체사진 유출…결국 ‘리쫑루이 사건’ 최초 희생양?

입력 2012-09-27 00:58:2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기우 루쫑루이’

대만 톱모델 매기 우(29·吳亞馨)의 노출사진이 유출돼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최근 중국은 물론 국외 각종 사이트에서는 매기 우와 리쫑루이(28·李宗瑞)가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들이 나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성은 상체를 모두 드러낸 채 눈을 감고 있다. 리쫑루이도 그녀 옆에서 나체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의 노출 수위는 매우 높다.

이번에 유출된 사진들은 ‘리쫑루이 사건’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리쫑루이가 경찰에 자수하기 전부터 인터넷상에 퍼졌다. 결국 매기 우는 ‘리쫑루이 사건’의 첫 번째 피해자라고 기정사실화 되면서 최초 희생양이 됐다. 현지 누리꾼들은 대만의 여러 유명 배우들로 추정되는 나체 사진들 중 유일하게 합성의 흔적이 없는 사람은 매기 우뿐이라고 주장했다.

리쫑루이는 여성들에게 마약을 먹여 정신을 잃게 한 후 몰래 음란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한 혐의로 수배돼 지난 8월 말 경찰에 자수했다. 중화권에서는 ‘루쫑루이 사건’을 두고 ‘제2의 천관시 사건’으로 일컬어질 정도로 큰 충격에 빠졌다. 최근 대만 CTI의 양뤄메이 아나운서가 관련 소문에 시달리다 사직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한편, 리쫑루이는 마약을 투약해 영상과 사진을 촬영한 데 대해 “상대방의 동의가 있었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매기우 루쫑루이’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