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쁨 폭격”… 박신혜, 크리스마스 여신 변신 [화보]

입력 2016-12-06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예쁨 폭격”… 박신혜, 크리스마스 여신 변신 [화보]

배우 박신혜가 12월 따뜻한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프스타일지 퍼스트룩과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함께한 화보가 그것이다. 화보 속 박신혜는 연말연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할 시간을 기다리며 설레어 하는 모습을 담았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박신혜의 소망을 담은 화보인 셈이다.

이번 화보 촬영이 특별한 이유는 촬영 현장이 생생하게 담긴 영상을 CGV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블랙 드레스에 스타 모티프의 크리스털 주얼리를 착용한 영상 속 박신혜는 친구들과 함께 따뜻하게 연말을 보내는 방법과 연말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준다.

뉴욕의 한 로프트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친구들을 기다리는 그녀의 모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설렘을 담았다. 크리스털 잔과 이야기 꽃으로 물든 테이블 위에서 박신혜와 친구들의 연말이 시작됐고, 날이 저물 때 까지 헤어질 줄 모른다. 보는 내내 마치 그녀와 함께 연말을 보내는 듯한 느낌이 드는 이 영상은 CGV는 물론 퍼스트룩 SNS에서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박신혜의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주얼리 스타일링 제안이 담긴 화보는 퍼스트룩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