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돈 리콜’ 열흘만에 777만뷰 돌파…안무영상 공개

입력 2017-02-25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DP미디어

혼성그룹 카드(K.A.R.D 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의 ‘돈 리콜(Don't Recall)’이 공개 열흘 만에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 777만뷰를 달성했다.

총 3단계의 프로젝트로 정식 데뷔를 준비 중인 카드(K.A.R.D)는 앞서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두 번째 프로젝트 ‘돈 리콜(Don't Recall)’의 뮤직비디오 777(잭팟)만뷰 달성 공약으로 안무 풀버전 영상 공개를 예고 했다.

이에 공약 달성 직후 카드(K.A.R.D)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안무 풀버전 영상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멤버들의 호흡과 안무 동작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무지의 화면에 화이트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만 등장한다. 또 멤버들은 사자가 기지개를 펴고 포효하는 모습을 형상화 한 포인트 안무 사자춤(Like a Lion)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카드(K.A.R.D)는 데뷔곡 ‘오나나(Oh NaNa)’다 24일 1000만뷰를 넘어섰으며, ‘돈 리콜(Don't Recall)’도 777만뷰를 돌파하며 순항중이다.

‘오나나(Oh NaNa)’와 ‘돈 리콜(Don't Recall)’은 현재 아이튠즈 미국(US) K팝 차트에도 나란히 상위권에 올라있다.

특히 ‘돈 리콜(Don't Recall)’은 아이튠즈 메인 차트인 송 차트(Song Chart)에도 50위까지 진입하는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카드(K.A.R.D)의 두 번째 싱글 ‘돈 리콜(Don't Recall)’은 뜨거웠던 사랑이 끝나며 서로 엇갈린 감정으로 힘들어하는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오나나(Oh NaNa)’의 연장선상의 곡이다.

최근 해외에서 핫한 반응을 얻고 있는 댄스홀 장르를 카드(K.A.R.D)만의 색깔로 소화해냈다는 평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