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Over And Over Again’ 커버영상 공개…로맨틱 야수

입력 2017-02-25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플레디스

발라더 한동근이 커버곡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0시 한동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국 보이그룹 더 원티드(The Wanted)의 멤버인 네이슨 사익스(Nathan Sykes)의 솔로곡 ‘Over And Over Again’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Over And Over Again’는 변치 않는 사랑을 아름다운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한동근은 원곡과 다른 그만의 감성으로 이를 표현해 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집중시켰다.

또 이번 커버 영상의 콘셉트는 미녀와 야수 속 야수 콘셉트로, 엉뚱하면서도 순수하고 귀여운 야수를 현대적으로 표현했다. 이에 한동근의 목소리와 감성은 물론 로맨틱한 영상에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 수 있었다.

특히 한동근은 영상 속에서 직접 야수로 특수 분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뮤직비디오 속 야수로 변장한 한동근은 리얼한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미 알려진 곡을 리메이크 한 커버곡 영상을 통해 조금 더 친숙하게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된 한동근의 커버곡 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 ‘Silent Night(고요한 밤 거룩한 밤)’, 지난달 이문세의 ‘세월’, 그리고 이번 ‘Over And Over Again’까지 공개됐다.

한편 한동근은 현재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