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HI! PRISTIN’ 발매

입력 2017-03-21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플레디스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드디어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프리스틴은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HI! PRISTIN’을 발매, 타이틀곡 ‘위 우(WEE WOO)’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한다.

이에 프리스틴은 신곡 발매 30분 전 오후 5시 30분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를 통해 Mnet과 디지털 채널인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서 ‘위 우’의 독점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스틴의 데뷔, 그리고 역대급 데뷔 무대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타 그룹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열 명 멤버 각각의 유니크한 매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지금 지난 18일과 19일 공개됐던 ‘위 우’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욱 기대된다는 반응으로 오늘 공개될 앨범 전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오아이와 여자친구 등 핫한 그룹들만 진행했던 ‘엠넷 프레즌트’를 통한 프리스틴의 데뷔 무대가 생중계된다.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이 ‘엠넷 프레즌트’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 처음이다.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 ‘HI! PRISTIN’은 프리스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Power&Pretty’,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그들만의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전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10명 소녀들만의 매력이 온전히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