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스테이션 시즌2, 레드벨벳→2번째 주자 NCT 텐

입력 2017-03-24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스테이션 시즌2, 레드벨벳→2번째 주자 NCT 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금일(24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는 ‘STATION’ 시즌 2의 첫 주자인 레드벨벳 트레일러, 두 번째 주인공인 NCT 텐 무빙 포스터 등 2편의 영상이 베일을 벗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레드벨벳 트레일러에는 오는 31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신곡 ‘Would U’(우드 유) 하이라이트 티저는 물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 아이린의 상큼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으며, NCT 텐 무빙 포스터는 SM The Performance(에스엠 더 퍼포먼스)의 첫 주자로 나서는 텐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도록 구성,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금일 오전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의 진행을 예고하는 ‘STATION’ 시즌 2의 스포일러 영상도 공개, 앞으로 선사할 컬래버레이션, 참여 아티스트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 새롭게 시작되는 ‘STATION’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3월 31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