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오늘 ‘미우새’ 등장…母들과 ‘역사적 만남’

입력 2017-03-24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탁재훈, 오늘 ‘미우새’ 등장…母들과 ‘역사적 만남’





국가대표 ‘미운 짓 1인자’로 불리는 탁재훈이, 드디어 ‘미운우리새끼’ 어머님들과 역사적인 만남을 가졌다.

오늘(24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악마의 입담’이자 ‘미우니스트’로 독보적인 탁재훈이 출연했다. 탁재훈은 MC신동엽-서장훈도 꼼짝 못하는 ‘미우새’어머님들과 만남을 앞두고 녹화 전부터 안절부절하는 등 평소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녹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미우새' 전매특허인 ‘어머님표 신상털기’가 시작됐다. 어머니들은 서로 “옛날에 꼬꼬 했잖아”라며 탁재훈의 옛 파트너를 떠올리게 하는가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내기를 너무 좋아해”라며 불미스러운 탁재훈의 사건도 가감없이 언급해 녹화 현장을 폭소에 빠트렸다.

한편, 이날 탁재훈은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의 면모도 드러냈다. 연예계 대표 딸 바보인 탁재훈은 “최근에 딸이 ‘혼자 대구에 가겠다’고 폭탄 발언을 해 깜짝 놀랐다.”며 자식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에 MC서장훈이 “무려 김건모를 키우신 ‘우리나라 양육의 대가’ 이선미 여사님이 이 자리에 계시다”고 소개했고, 결국 이날 녹화도중 탁재훈은 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에 탁재훈의 딸은 ‘대구행을 결심한 엉뚱한 이유’를 밝혔고, 그 황당함에 모두들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