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감초.커플”…‘언니는 살아있다’ 안내상X황영희

입력 2017-04-27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강.감초.커플”…‘언니는 살아있다’ 안내상X황영희

안내상, 황영희 콤비가 ‘언니는 살아있다!’의 최강 감초 커플로 떴다!

SBS ‘언니는 살아있다’(김순옥 극본, 최영훈 연출)에서 안내상, 황영희 커플의 감초 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강하리(김주현 분)의 시부모 나대인(안내상 분)과 고상미(황영희 분)로 출연하는 이들은 진정성 있는 연기는 물론 애드립과 코믹 담당까지 세 박자를 골고루 갖춘 환상의 조합으로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런 가운데 지난 강하리와 나재일 결혼식 촬영 중 두 사람의 다정한 부부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안내상은 흠잡을 데 없는 큰 아들이 내세울 것 없는 강하리와 결혼한다는 사실에 연신 와인을 마셔대고, 황영희 역시 결혼이 못마땅해 인상을 찌푸리는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촬영할 때는 캐릭터에 순간 몰입하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두 사람은 언제 그랬냐는 듯 서로 농담을 주고받으며 큰 웃음을 제공해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변신한다고 한다.

이들은 김순옥 작가의 ‘왔다! 장보리’에 함께 출연한 바 있어 실제로도 돈독한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안내상은 ”‘왔다! 장보리’에서는 양딸인 연민정(이유리 분)의 아버지로, 황영희는 연민정의 친모였는데, 이번에는 우리 둘이 실제 부부가 됐다”며 파트너로서 최적의 캐스팅이라고 밝혔다.

이어 얼마 전 종영한 ‘김과장’에서 억척 청소부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황영희도 ”워낙성격도 좋고 호흡이 잘 맞아서 ‘언니는 살아있다!’ 촬영장 올 때마다 즐겁다”며 안내상과 연기에 흡족해 했다.

제작진은 “나대인, 고상미 부부는 이 드라마에서 없어서는 안될 감초 커플로, 극성있는 스토리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주요 역할이다. 큰 아들이 죽은 후 강하리 자매와 설기찬까지 모두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흥미롭게 전개될 예정이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한시에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세 여자들의 사랑과 우정을그린 워맨스 드라마로, 29일 토요일 밤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