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랑’ 김민재, 이세영에 “여자 사람으로 좋아해” 심쿵

입력 2017-06-25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고의 사랑’ 김민재가 ‘친구’ 이세영에게 ‘여자 사람’으로서 좋아한다고 고백하며 심쿵한 죽마고우 로맨스를 펼쳤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연출 유호진, 라준모(차태현)/ 극본 이영철, 이미림)의 15,16회에는 이지훈(김민재 분)이 오랫동안 우정을 나눠온 최우승(이세영 분)에게 드디어 돌직구 사랑 고백을 성공시키면서 시청자들을 잠 못 이루게 했다.

끊임없이 망설인 지훈을 움직이게 한 것은 아버지 이광재(차태현 분)였다. 지친 하루를 보낸 광재와 ‘몰래 연습생’ 생활을 마친 지훈은 술잔을 기울이며 회포를 푼다. 지훈은 엄마 옆을 지켜준 광재에게 고맙다는 말과, 몰래 가수를 준비해 죄송하다는 말을 하며 연습생을 그만두었다고 털어놓는다.

하지만, 의외로 광재는 지훈에게 “참으면 될 줄 알았어”라며 “다음엔 다 소용없어. 넌 나처럼 후회하지 말고 니가 하고 싶은 일만 하고,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살아”라고 조언한다.

광재의 말을 듣던 지훈은 갑자기 자리를 박차고 나서 그 길로 우승에게 전력 질주한다. 지훈은 헐떡이는 숨을 참고 우승의 어깨를 붙잡고 눈을 바라보고 드디어 고백을 했다. 지훈은 “좋아하는 사람 말야. 그거 대답하고 싶어졌어. 아니 말할게. 나 예전부터 좋아해온 사람이 있어. 너도 아는 사람이고. 너다…너! 최우승!”라며 “친구 말고 여자 사람으로”라고 말했다.

사실 지훈은 어린 시절부터 우승을 좋아했지만, 우승은 편하게 자신의 남자친구를 지훈에게 소개해주며 친구로만 지내왔다. 지훈은 몇 번의 고백찬스를 번번히 날려 버려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그러나, 이번에는 현재가 우승에게 추억의 자장면을 전달하기 직전 돌직구 사랑 고백을 성공시키며 오랜 짝사랑에 마침표를 찍었다.

앞서 지훈은 우승이 “친구 찬스 쓸게”라며 자신의 무릎을 배고 누워도 아무 말도 못하고, 술에 취한 우승을 방에 데려다 주며 남몰래 볼에 키스를 하며 수줍게 속앓이를 해 왔던 터라 시청자들의 응원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기만 하다.
한편, 옥탑방 안에서 지훈의 고백을 들은 유현재(윤시윤 분)는 아들의 고백이 흐뭇한 듯 옅은 휘파람을 분다. 하지만, 현재 역시 우승을 위해 귀한 선물을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었다. 현재는 우승이 친아버지와 들렀던 중국집을 발견하고 우승에게 추억 어린 자장면을 포장해 깜짝 선물로 준비하고 있었던 것. 이에 현재와 우승 그리고 지훈의 시공간 초월 삼각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았다.

이세영은 쿨한 듯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실감 나게 연기해냈고, 김민재는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박력 있는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윤시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가 더해져 시공간 삼각 로맨스가 더욱 흥미를 더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최고의 사랑’ 김민재 이세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