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배누리,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8-17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품달’ 배누리,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 [공식입장 전문]

배우 배누리가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연기 인생 2막을 연다.

에코글로벌그룹은 17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배누리와의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전했다.

이어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력은 물론 좋은 에너지를 가진 배우인 만큼 당사는 배누리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쁜 마음”이라며 “배누리가 가진 연기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당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든든한 조력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누리는 MBC '해를 품은 달', tvN ‘하백의 신부’ 등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배우 배누리가 에코글로벌그룹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배누리는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력은 물론 좋은 에너지를 가진 배우인만큼 당사는 배누리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쁜 마음입니다.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장철한 본부장은 “배누리는 아직 보여줄 것이 많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 배누리 배우가 가진 연기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당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든든한 조력자로서 함께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으로 배누리 배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