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할리, 돌연 결혼 이유는? “전성기 때 하루 스케줄만 9개”

입력 2017-08-17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할리, 돌연 결혼 이유는? “전성기 때 하루 스케줄만 9개”

국내 1호 VJ 최할리가 ‘백년손님’에 출연한다.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은 ‘MC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날 방송에서는 자은도 염전으로 강제 소환된 MC 김원희–성대현의 에피소드를 비롯해 마라도 사위 박형일과 해녀장모 박순자, 후포리 '춘자Lee 하우스'에 입성한 나르샤-황태경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

이 날 ‘백년손님’ 스튜디오에는 국내 1호 VJ 최할리와 90년대 최고의 작곡가 주영훈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9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최할리는 같은 시대에 함께 활동했던 Re.f 성대현, 주영훈 등 패널들과 전성기 시절을 추억했다. 주영훈은 “최할리 씨는 마치 할리우드에서 온 연예인 같은 느낌이었다”며 대단했던 최할리의 VJ시절을 회상했다.

그러자 최할리는 “사실 주영훈 씨가 더 대단했다. 제가 진행하던 음악 프로그램 순위에 10곡 중에 7곡이 주영훈씨 곡이었을 정도”라고 화답했다.

이어 MC 김원희가 “국내 1호 VJ로 왕성하게 활동하다가 갑자기 결혼한 이유가 있나요?”라고 묻자, 최할리는 “제가 한창 활동할 때 하루에 스케줄이 9개씩 있었다. 이러다가 정말 죽을 수도 있겠다 싶었다”고 답했다.

최할리는 이어 “쉬고 싶었지만 결혼 같은 큰일이 아니면 쉴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었다. 그때 마침 남편을 만났고, 기회가 생겼을 때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돌연 결혼을 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