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미니 3집 ‘아이덴티티’ 멤버 별 티저 공개

입력 2017-08-17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톤, 미니 3집 ‘아이덴티티’ 멤버 별 티저 공개

빅톤(VICTON)이 8월 23일 공개를 앞둔 미니 3집 '아이덴티티'(IDENTITY)의 멤버 별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빅톤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0시와 낮 12시 멤버 승우, 수빈과 찬, 한세, 세준의 티저 이미지를 각각 게재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두 가지 콘셉트로 공개된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들은 부드러움과 청량함을 모두 소화했다.

감성적인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 속 멤버들은 하얀 셔츠 차림에 부드러운 눈빛과 몽환적인 표정으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결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에 모델 같은 황금비율을 자랑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파격적인 헤어 컬러로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반면 스포티한 분위기의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들은 특유의 청량함을 과시했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들을 입은 채 에너지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빅톤 특유의 청량함을 물씬 드러내고 있다.

빅톤 미니 3집 '아이덴티티'(IDENTITY) 개인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매번 상반된 매력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빅톤이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을 찾을 지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

타이틀곡 ‘말도 안돼’를 포함한 빅톤의 미니 3집 '아이덴티티'(IDENTITY)는 오는 23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