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당잠사’ 배수지, 머리카락 싹둑…폭풍 오열

입력 2017-09-26 13: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당잠사’ 배수지, 머리카락 싹둑…폭풍 오열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가 화장실에서 머리카락을 싹둑 자르고 엄마 황영희를 안으며 눈물을 펑펑 흘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26일 남홍주(배수지 분)가 스스로 머리카락을 자르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그동안 긴머리와 단발의 홍주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홍주가 단발이 되는 순간이 포착됐다. 원래 긴 생머리였던 홍주가 마구잡이로 직접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른 것. 그녀가 눈시울을 붉힌 채 머리카락을 자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짧은 단발이 된 홍주는 머리카락이 정돈되지 않은 채 엄마인 윤문선(황영희 분)에게 안겨 눈물을 펑펑 쏟아내고 있다. 갑작스러운 딸의 행동에 놀란 문선도 걱정 가득한 눈빛으로 홍주 진정시키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홍주가 갑작스럽게 머리카락을 자른 이유는 1회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 번도 자신의 꿈이 틀린 적이 없었던 홍주는 악몽을 꾼 뒤 다급하게 머리카락을 자른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배수지가 이 장면을 위해 데뷔 후 7년 동안 기른 머리카락을 주저없이 잘랐다. 그만큼 홍주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라며 “홍주가 왜 머리카락을 잘랐는지, 홍주가 꾼 꿈의 정체가 무엇일지 첫 회에 공개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당신이 잠든 사이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