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18일 日정규6집 ‘STAY GOLD’ 발표…열도 저격 [공식]

입력 2017-10-18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엔블루, 18일 日정규6집 ‘STAY GOLD’ 발표…열도 저격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일본에서 여섯 번째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씨엔블루는 18일 일본에서 여섯 번째 정규 앨범 ‘스테이 골드(STAY GOLD)’를 발표하고 일본 활동에 나선다. 앨범은 통상반과 DVD가 포함된 초회한정반 A·B, 팬클럽 ‘보이스(BOICE)’ 한정반까지 총 네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스타팅 오버(Starting Over)’는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불안한 마음은 잠시 내려 두고 힐링 여행을 통해 다시 시작하고자 하는 내용을 경쾌한 멜로디로 담았다.

선공개된 ‘스타팅 오버’ 뮤직비디오에서는 화창한 햇볕 아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씨엔블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훈훈한 비주얼의 멤버들과 실제로 글램핑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외에도 정용화의 자작곡 ‘디스 이즈(This is)’ ‘버터플라이(BUTTERFLY)’ ‘미러(MIRROR)’ ‘셰이크(SHAKE)’ ‘섬원 엘스(Someone Else)’ ‘북(Book)’ 등과 이종현의 자작곡 ‘캡티베이트(CAPTIVATE)’ ‘온리 뷰티Only Beauty)’ ‘시즈(Seeds)’등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씨엔블루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앨범 출시에 이어 씨엔블루는 아레나투어 ‘CNBLUE 2017 ARENA TOUR ~Starting Over~’를 개최하며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3~4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7~8일 도쿄, 11일 후쿠이, 18일 후쿠오카, 22~23일 아이치, 12월 1일 카나가와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