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너는 내 운명’ 정대세, 아내 뜻밖의 고백에 ‘멘탈 와르르’

입력 2017-12-16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너는 내 운명’ 정대세, 아내 뜻밖의 고백에 ‘멘탈 와르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정대세가 가출을 시도하는 ‘대왕 문어’로 요리에 도전한다.

1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정대세가 본격적으로 대왕 문어 요리에 도전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문어와 사투를 벌이며 큰 웃음을 안겼던 정대세의 문어 요리 고군분투가 계속된다. 정대세는 문어를 씻고 손질하며 요리를 이어 나가지만 그 과정에서 계속되는 문어의 싱크대 가출 시도에 끙끙 앓는 소리를 내며, “어떡해 진짜”, “문어 왜 샀을까”라고 끊임없이 혼잣말을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어서 우여곡절 끝에 문어 손질을 끝낸 정대세는 갑자기 문어를 앞에 두고 기괴한 행동을 했다. 이를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경악했고, MC 김구라 또한 “외국에서 보면 기괴한 장면이에요”라며 기겁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정대세가 문어와의 기나긴 사투 끝에 차려낸 문어 밥상을 먹던 아내 명서현은 갑작스런 고백으로 이를 듣던 정대세는 물론 지켜보던 출연자들에게까지 적잖은 충격을 안겼다는 후문.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MC 김구라가 연말 ‘연예대상’을 앞두고 MC 서장훈과 정대세에게 “연말 시상식에서 나랑 같이 노래하자”며 축하 공연을 제안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과연 정대세와 스튜디오 출연자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명서현의 고백이 무엇이었을지, 그 뒷이야기는 18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