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KARD, ‘You In Me’ 뮤비 1000만뷰 돌파

입력 2017-12-18 08: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ARD, ‘You In Me’ 뮤비 1000만뷰 돌파

그룹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의 타이틀곡 ‘You In M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KARD의 ‘You In Me’ 뮤직비디오는 공식 채널 및 1theK와 합산 1,000만 뷰를 돌파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루키’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행보를 걷는 중이다.

이로써 KARD는 5편의 뮤직비디오(‘Oh NaNa’, ‘Don’t Recall’, ‘RUMOR’, ‘Hola Hola’, ‘You In Me’)와 2편의 안무영상(‘Oh NaNa 안무영상’, ‘Don't Recall 안무영상’)을 합해 7번째 1,000만 뷰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You In Me’ 뮤직비디오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멤버들이 직접 열연을 펼쳤다. 변질된 사랑으로 인한 집착과 감정의 절정, 잘못된 방식의 사랑 표현으로 인한 비극적 결말을 KARD만의 느낌을 살려 감각적으로 선보이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공개된 ‘Trust Me’ MV도 화제다. ‘Trust Me’는 남녀가 사랑에 빠진 모습을 표현한 곡으로, ‘You In Me’의 프리퀄 곡이다. 공개된 노래와는 달리 서로 다른 멤버와 합을 맞춰 색다른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지금까지의 KARD 노래들과는 다른 분위기로 리뷰어들의 감각을 만족시킨다.

한편 KARD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국내 혼성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하게 다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