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정승민, 꿀 떨어지는 눈빛 ‘따뜻+달달’ [화보]

입력 2017-12-18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장윤주와 남편 정승민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18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최근에 진행됐던 장윤주, 정승민 부부의 ‘함께해서따뜻해U’ 컨셉의 홀리데이 홍보 영상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따뜻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장윤주 부부의 모습이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따뜻한 후리스 재킷과 스웨터를 입고 사랑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모델 장윤주는 촬영 중 개인 SNS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하며 그녀의 소중한 친구인 정유미, 이하늬를 위해 따뜻한 제품들로 구성된 유니클로 홀리데이 키트를 준비하고 직접 손편지를 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촬영이 낯선 남편 정승민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애교를 부리거나 춤을 추는 등 세심한 노력 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장윤주, 정승민 부부가 함께 촬영한 유니클로 홀리데이 영상은 오는 20일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장윤주는 23일, 24일 진행되는 ‘2017 장윤주X주윤하 Alone Together’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