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17일 컴백’ 청하, 서프라이즈 영상 공개

입력 2018-01-13 14:01:00
프린트

공포영화?…‘17일 컴백’ 청하, 서프라이즈 영상 공개

가수 청하가 컴백에 앞서 팬들에게 깜짝 영상을 선물했다.

13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발매를 기념하는 스페셜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앨범 발매일인 1월 17일에 맞춰 오후 1시 17분에 베일을 벗은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된 타임테이블 이미지에도 적혀 있지 않은 서프라이즈 영상으로 마치 한 편의 공포 영화 예고편처럼 꾸며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청하의 새 앨범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겨 있는 가운데 중간중간 공포영화 티저를 보는 듯한 장치와 편집으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했다.

특히 ‘지금까지 봐왔던 공포영화는 잊어라’, ‘정체를 들켜서는 안되는 자와의 술래잡기’, ‘2018년 최고의 롤러코스터급 반전영화’ 등 공포영화에서나 볼법한 카피 문구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청하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

오는 17일 새 미니앨범 ‘오프셋(Offset)’을 들고 컴백하는 청하는 수수하고 청순한 이미지와 섹시하고 화려한 이미지의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한 티저 및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가요계 대표 ‘히트곡 제조기’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를 비롯해 일렉트로 레게, 감미로운 발라드 등 어느 때보다 공들여 작업한 다양한 장르의 다섯 트랙이 수록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청하의 새 미니앨범 ‘오프셋(Offs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