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영수증2’ 측 “김생민·송은이·김숙, ‘아들바보’ 아빠에 감동”

입력 2018-03-17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수증2’ 측 “김생민·송은이·김숙, ‘아들바보’ 아빠에 감동”

김생민, 송은이, 김숙이 ‘아들바보’ 의뢰인의 영수증에 눈가가 촉촉해졌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는 ‘아들바보’ 아빠 의뢰인의 영수증이 공개돼 김생민, 송은이, 김숙의 마음을 흠뻑 적실 예정.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자소서 속 의뢰인은 ‘돌싱남’으로 아들과 떨어져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 아빠 김생민은 시작부터 코끝이 찡해지며 영수증 분석을 시작했다고. 특히 한 달에 한 번 아들과 시간을 보내며 행복해하는 두 부자의 따뜻한 모습에 김생민, 송은이, 김숙은 눈시울을 붉히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 가운데 특히 3MC들의 감성을 무한 자극하는 내역이 있다고 전해졌다. 바로 의뢰인은 아들과의 전화 한 통이면 피로가 싹 풀린다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한껏 드러낸 것. 또한 아들과 함께 살기 위한 절실함으로 악착같이 살고 있는 의뢰인에 김생민은 아빠로서 깊은 공감을 하며 진심 가득한 조언과 함께 응원을 건넸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애틋한 의뢰인 부자가 떨어져 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의뢰인의 사연에 궁금증이 한층 높아지며 김생민이 아빠의 마음으로 건넨 생민 해법으로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

제작진은 “‘아들바보’ 아빠 의뢰인의 절절한 사연에 김생민, 송은이, 김숙은 가슴 깊이 공감하며 진심 담은 조언과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며 “18일 방송될 13회는 웃음과 감동이 함께 어우러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