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데뷔곡 M/V 티저 ‘사운드+안무+비주얼 완벽’

입력 2018-03-23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트레이 키즈 데뷔곡 M/V 티저 ‘사운드+안무+비주얼 완벽’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뮤직비디오 티저를 처음으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유튜브, 네이버 V, 카카오TV 등 각종 영상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의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 MV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모두 하얀색 의상을 입고 무표정한 얼굴로 통제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서로 일정한 간격을 두고 일렬로 서 있는 멤버들 앞에 리더 방찬(Bang Chan)이 지나가자, 현진(Hyunjin)이 그를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주시하는 장면에서 화면이 교체되며 '디스트릭트9'의 인트로 부분이 흘러나온다. 20초 남짓한 인트로는 짧지만 강렬한 사운드로 박진감을 자아낸다.

스트레이 키즈의 자작곡이자 데뷔 타이틀곡인 '디스트릭트9'은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빈틈없이 강렬한 사운드, 안무, 비주얼이 3박자를 갖출 예정이다.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으로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26일 8트랙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25일 오후 6시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3000석 규모의 데뷔 쇼케이스 'Stray Kids UNVEIL [Op. 01 : I am NOT]'를 개최하고 야심찬 출사표를 던진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식 데뷔에 앞서 올해 1월 8일 발매한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로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필리핀 등 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헬리베이터(Hellevator)' MV는 지난 10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해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은 2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