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청춘 로맨스 ‘내 이야기!!’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입력 2018-03-23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日 청춘 로맨스 ‘내 이야기!!’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제37회 코단샤 만화상 수상, 2013 ‘이 만화가 굉장해!’ 여성부문 1위 선정 등 관객과 평단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화제의 만화를 영화화 한 청춘 로맨스 ‘내 이야기!!’가 4월 12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메인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카구치 켄타로, 스즈키 료헤이, 나가노 메이 등 현 일본을 대표하는 청춘 배우진과 [근거리 연애][스프라우트] 청춘 로맨스의 끝판왕 카와이 하야토 감독,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중쇄를 찍자!]의 노기 아키코 각본까지 최고의 제작진이 결합한 화제작 ‘내 이야기!!’가 오는 4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내 이야기!!’는 덥수룩한 구레나룻과 거대한 체구를 지닌 소년 ‘타케오’에게 절대 찾아오지 않을 것만 같던 풋풋한 첫사랑이 시작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공감백배 심쿵 로맨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세 주인공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상큼한 느낌으로 완성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전체적으로 3단으로 구성되어 위부터 ‘타케오’(스즈키 료헤이), ‘린코’(나가노 메이), ‘스나카와’(사카구치 켄타로)가 차례로 배치되어 있으며 3인 3색의 매력을 각기 다른 배경과 조합해 눈길을 끈다. ‘타케오’는 푸른빛의 후지산을 배경으로 하여 남자다운 캐릭터를 드러내었으며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케이크를 굽는 소녀 ‘린코’와 어울리는 베이커리를 매치하였고 훈훈한 외모의 ‘스나카와’의 이미지와 잘 맞는 청량한 초록빛을 사용해 세 캐릭터 모두에게 시선이 머무는 포스터가 완성되었다. 여기에 오른쪽 상단에는 놀랐다면 스미마셍! 설렜다면 아리가또!라는 센스 있는 문구를 배치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주인공 ‘타케오’의 캐릭터를 설명하는 장면부터 ‘린코’와의 첫 만남, 절친인 ‘스나카와’가 우정 어린 조언을 해주는 장면까지 영화의 주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봉일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예고편 영상의 첫 장면은 거대한 체구에 사나이가 반한 사나이 중의 사나이 ‘타케오’가 치한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린코’를 구해주는 에피소드로 시작되는데 얼굴을 들이밀며 “심쿵했냐?”라는 멘트를 날리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는 장면이다. 그렇게 우연히 만나게 된 순수 소녀 ’린코’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 ‘타케오’는 좋아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연신 “좋아해!!!!”를 연발한다.

또한, 고릴라 같다며 ‘타케오’를 흉보는 친구들에게 “’타케오’는 정말 멋진 애야”라고 마음을 담아 이야기하는 감동적인 장면과 항상 쿨하고 남에게 관심 없는 듯한 ‘스나카와’가 친구를 위해 조언의 한마디를 하는 장면도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영화의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주요 에피소드를 알차게 담고 있어 그들이 펼칠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모두의 가슴을 콩닥콩닥 뛰게 할 혼또니 카와이 로코 ‘내 이야기!!’는 오는 4월 12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