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엑소, 26일 밤 볼링 대결 성사 ‘꿈의 조합’

입력 2018-03-23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방신기×엑소, 26일 밤 볼링 대결 성사 ‘꿈의 조합’

동방신기와 엑소의 이색 볼링 대결이 펼쳐진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과 엑소 첸, 찬열의 2:2 볼링 경기 현장을 만날 수 있는 '동방신기 VS. EXO : 킹핀 매치’는 오는 26일 ‪밤 10시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방송은 평소 볼링을 즐기는 동방신기와 엑소 멤버들의 흥미진진한 볼링 대결을 만날 수 있음은 물론, 슈퍼주니어 이특이 특별 MC를 맡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경기 상황을 생중계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동방신기가 28일 정규 8집 발매를 앞둔 만큼, 새 앨범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되며, 네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 'EXO PLANET #4 - The EℓyXiOn –', 다양한 개별 활동으로 맹활약중인 엑소 멤버 찬열, 첸이 오랜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어서,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서로 다른 개성을 만날 수 있는 극과 극 싱글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