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 황태경X방여사, 브아걸 멤버들 급습에 ‘당황’

입력 2018-03-23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년손님’ 황태경X방여사, 브아걸 멤버들 급습에 ‘당황’

‘SBS 백년손님’에 나르샤, 제아, 미료 등 브아걸 멤버들이 출격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백년손님’에서는 새로 이사한 방여사네 집들이를 위해 브아걸 멤버들이 급습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사위 황태경과 방원자 여사는 이사한 집 새 단장에 나섰다. 63년만에 ‘내 집 장만’에 성공한 방여사는 연신 즐거워하며 황서방과 함께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했다. 두 사람이 청소에 한창 몰입하고 있을 때 방여사는 딸 나르샤로부터 “이사도 했는데 집들이를 해야하지 않겠느냐”는 전화를 받는다.

갑작스러운 말에 당황해 하는 방황커플에게 나르샤는 “엄마를 꼭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막무가내로 방문을 예고한다. 시장에서 장을 봐올 틈도 없이 졸지에 급(急) 집들이를 하게 된 방황커플은 집에 있는 재료만으로 손님맞이 준비를 하느라 진담을 뺀다.

방황커플이 정신없이 집들이 준비를 하는 도중 방여사 하우스에 깜짝 등장한 사람들은 바로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제아’와 ‘미료’였다. 그녀들의 등장과 동시에 떠들썩하게 집 구경을 시작하는 쎈 언니들의 모습에 황서방은 조용히 눈치를 보기 시작하는데, 과연 방황커플은 무사히 집들이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황태경과 방여사 스토리 외에도 이날 ‘백년손님’에서는 후포리에 찾아간 폴 포츠의 ‘깜짝 미니콘서트’와 박형일과 마라도 해녀 장모 박순자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백년손님’은 24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