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韓 축구 레전드 박지성 만나 인증샷

입력 2018-04-24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韓 축구 레전드 박지성 만나 인증샷

신인그룹 더보이즈와 한국 축구의 ‘보물’ 박지성이 만났다.

더보이즈는 23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원 JS컵축하공연에 참석한 더보이즈! 무대 후 박지성 선수님과 기념사진 찰칵'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는 더보이즈 멤버들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스타인 박지성 대한축구협회 유스전략본부장 겸 JS파운데이션 이사장이 함께 다정한 단체 인증샷을 완성해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포티한 유니폼을 맞춰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 ‘파워신인’ 더보이즈와 그 중심에서 인자한 미소를 띤 축구스타 박지성의 특별한 만남은 공개 직후 온라인 내 핫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중학교 시절 실제 축구선수의 길을 걷기도 했던 멤버 선우가 오랜 우상 박지성의 옆자리를 지키면서 ‘설렘 가득’한 웃음을 짓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더보이즈는 지난 22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2018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 폐막식에 축하무대 참석차 초청됐다. '2018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는 세계축구를 이끌 청소년 선수들의 국제대회 경험과 대륙별 축구 교류 활성을 위한 대회로 2015년 개최되어 매년 이어지는 행사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대한민국 대 베트남' 경기 직후 이들의 신곡 '기디 업(Giddy Up)'의 당찬 퍼포먼스를 꾸며 현장의 모든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파이팅 열기를 불어 넣었다는 후문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