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오늘 ‘넌 괜찮니’ 발표…감성 힙합

입력 2018-04-25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이스트라이트, 오늘 ‘넌 괜찮니’ 발표…감성 힙합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넌 괜찮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넌 괜찮니’는 '사랑은....', '발렌타인 데이(Valentine's Day)', 'Don't Stop(DJ Koo Remix)'에 이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네 번째 스페셜 싱글로, 귀엽고 깜찍하던 기존 이미지와는 상반된 아련하고 성숙해진 음악과 목소리를 접할 수 있다.

록, EDM, 발라드, 트로피컬 하우스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호평을 받았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넌 괜찮니’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더 이스트라이트표 감성 힙합’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잔잔한 힙합 장르의 곡인 ‘넌 괜찮니’는 이전의 밝고 긍정적인 가사들과는 달리 이별의 아쉬움과 슬픔을 오롯이 녹인 노랫말, 이은성의 감미로운 보컬 및 정사강, 이우진의 감성 짙은 래핑, 서정적인 멜로디 등이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멤버들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프로모션용 포토 티저부터 감성 지수를 높이는 가사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더 이스트라이트가 이번 스페셜 싱글을 통해 리스너들의 메마른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감성을 더한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새 스페셜 싱글 ‘넌 괜찮니’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