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리스’ 한가인 “복귀 이유? 대본 꿀잼…시청자도 느낄 것”

입력 2018-04-25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트리스’ 한가인 “복귀 이유? 대본 꿀잼…시청자도 느낄 것”

배우 한가인이 ‘미스트리스’ 출연 이유를 밝혔다.

한가인은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컨벤션에서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트리스’(극본 고정운 김진욱, 연출 한지승, 총 12부작) 제작발표회에서 “대본이 재미있었다. 아이가 어려서 복귀에 대한 부담이 있었다. 복귀가 이르다고 생각했다. 그런에도 작품이 재미있었다. 내가 재미있다고 생각하면 시청자도 재미있지 않을까 싶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평범한 카페주인, 정신과 의사, 교사, 로펌 사무장 등 네 명의 여성들이 일련의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2008년 영국 BBC에서 방송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미스트리스’는 2013년 미국 ABC에서 리메이크 될 정도로 탄탄한 작품성을 자랑하고 있다. 원작에서 네 여자가 가지고 있는 각각의 고민을 가져왔다. 여기에 OCN이 탄탄하게 쌓아온 미스터리와 스릴러의 장르물적인 해석을 덧입혀 차별화된 이야기와 독특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28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