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책잇아웃’ 김승수 “결혼? 뜻대로 되는 일 아니더라”

입력 2018-04-25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승수가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N ‘책잇아웃, 책장을 보고 싶어(이하 책장을 보고 싶어)’ 2회 게스트로 김승수가 참여했다.

이날 김승수는 “제작진의 섭외 전화에 책과 관련된 프로그램이라서 괜찮겠다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 나름대로 다량의 책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집에 있는 책장이 스튜디오에 그대로 옮겨져 있어서 깜짝 놀랐다. 그런데 막상 스튜디오에서 보니 책이 많진 않은 것 같다. 사전에 제작진이 우리 집에 와서 3시간 반 동안 샅샅이 조사를 하며 집을 털어간 만큼 책장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나올 것 같다”라고 전했다.

40대 후반의 김승수는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혔다. 그는 “결혼을 하고 싶은지 오래됐다. 그런데 결혼이 내 뜻대로 되는 게 아니더라”라고 토로했다. 그러자 “김승수 씨가 결혼을 안 하는 느낌이다. ‘못’이 아니라 ‘안’이다”, “까다로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김승수는 “결혼이나 남녀관계에 대해 궁금해서 책을 본 적이 있다. 부부나 오래된 연인 관계 등 인간관계에 관한 책이다. 흥미가 있어서인지 <광개토대왕>이라는 드라마 촬영장에서 순식간에 한 권을 읽었던 기억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년의 박보검’이라 불리는 김승수의 책장은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책장을 보고 싶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